본문 바로가기

음악앨범

박정현 콘서트에 다녀와 파생된 것!


 







지난 주말 국민요정(?) 박정현 라이브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^^


몇년전에 박정현 라이브 DVD타이틀을 감상하면서...
'아~ 저 무대 꼭 한번 직접 느껴보고 싶다'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...


이번에 전국투어중에 고맙게도 '충청북도 청주'까지 요정이 찾아와 주셔서
은혜롭게 '청주 예술의전당'에 다녀왔습니다^^

라이브콘서트는 생각했던것만큼 아주 좋았구요.

제가 좋아하는 '그바보','꿈에','편지할께요', 'p.s I love you', '이젠 그랬으면
좋겠네'등을 모두 생생한 라이브로 들려주어서 더없이 행복한 공연이었네요^^

음반은 라이브 공연장 프론트에서 쌓아놓고 판매하고 있길래 하나 집어왔는데,
앨범북클렛이 가을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리네요^^

 

아무튼 결과적으로 '나는가수다'에 정말 고맙습니다~!!


박정현을 청주까지 오게 해주었으니 말이죠...감격..ㅠ.ㅠ*